Art & Tech

all about Art & Tech Business

News Review/Creator's Economy

[창작자플랫폼]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 유튜브

hrlifestyle Studio 2022. 10. 12. 11:53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무엇일까요? 플랫텀에 따르면 한국인의 81%가 유튜브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1등이 유튜브이고 2등이 인스타그램인데요 1등과 2등의 차이가 많이 나는 군요. 한국인이 월 13억시간을 유튜브를 본다면 2등인 인스타그램은 5억2천만 시간을 할애한다고 하네요. 3등이 넷플랫스 3억4천만 시간, 4등이 페이스북 1억7천 시간, 5등이 틱톡 1억시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유트브의 영향력은 생각보다 강하네요. 

https://platum.kr/archives/194239
https://platum.kr/archives/194239
https://platum.kr/archives/194239
https://platum.kr/archives/194239

 

 

기사 링크 

 

2022년 9월 ‘유튜브’ 사용자 4183만, 대한민국 81% 사용

 

platum.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