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무엇일까요? 플랫텀에 따르면 한국인의 81%가 유튜브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1등이 유튜브이고 2등이 인스타그램인데요 1등과 2등의 차이가 많이 나는 군요. 한국인이 월 13억시간을 유튜브를 본다면 2등인 인스타그램은 5억2천만 시간을 할애한다고 하네요. 3등이 넷플랫스 3억4천만 시간, 4등이 페이스북 1억7천 시간, 5등이 틱톡 1억시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유트브의 영향력은 생각보다 강하네요.
기사 링크
728x90
'News Review > Creator's Econo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VB여파] Etsy, 판매자 수익금 지불 연기 (0) | 2023.03.13 |
---|---|
[창작자경제] 유튜브 쇼츠, 광고로 수익 창출 (0) | 2023.02.02 |
[창작자경제]국내 유튜브 사업자 매출 상위 1% 연평균 12.7억 (0) | 2022.09.13 |